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군 부사관 234기 통과수기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4:50

    >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공군 부사관 234기에 허가한 박소현입니다.​ 저는 고등 학교 3년 초 friend의 추천으로 공군 부사관에 대해서 알게 되어, 부사관에 대해서 관 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 후, 수원 부사관 장교 학원에 상담하러 가서 원장님으로부터 상담을 받았습니다. 원장선생님은그당시부사관을잘몰랐던저에게친절하게육군해군공군부사관에대해설명해주시고제가궁금한점또한자세히알려주셨습니다. 상담후 저는 육해공군 부사관중 공군을 선택하고,학원수업을 들으면서 공군필기시험을 준비했습니다.​


    >


    인고은 언어논리 선생님은 매우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과오는 문제유형 위주로 잘 가르쳐주시고, 수업 중간중간에 어떻게 공부하면 되는지 말씀해 주셨습니다.-황진성자료해석선생님은수업때마다모의고사를보는방식으로출제되는유형의문제만만들어서제한때출제해주셨습니다. 아내소음에풀때는가끔부족했지만계속수업을듣다보니문제를푸는방법을이해하면서가끔씩단축할수있었어요.윤·죠은국 영어 선생님은 수업마다 직접 만든 프린터로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문법을 설명하여 역시 독해 해석도 그때마다 하고 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박혜영 한정사 선생님은 역사의 흐름을 쉽게 칠판에 정리하셔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했고,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항상 친절하게 가르치셔서 제가 헷갈리ー가ー 과인 취약한 부분의 문제를 파 1로 보내어 주기도 했습니다.이승원국한사선생님은국한사능력검정시험에과인해왔던문제를빈도별로다알고계셔서수업을하고있어도이문제가얼마나과인인지이야기를써주시고열정적으로가르쳐주셔서국한사능력검정시험을더쉽게풀수있었습니다.-원장선생님과부원장선생님은학생한분 한분한분 잘돌려주시고,조언도아낌없이해주시고,부사관에대해궁금한점을물어볼때마다저의궁금한점을해결해주셔서감사해드립니다!!


    >


    어려서부터 여러 학원을 다녔지만, 정스토리만큼 학생들을 챙겨주는 학원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손원장님, 제가 면접에 약했지만 덕분에 면접도 잘 봤습니다. 고마워!! 부원장님 남은 기간 체력반 더 다닐게. 거의 매일 케어해 주어서 고마워요. 아, 그리고 반드시!!!!! 지원하는 특기 받기 위해서는 자격증을 꼭 1개라도 따다 가세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