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크러쉬, '사랑의 불시착' OST…"4년 만에 돌아온 도깨비"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4:34

    >


    ​ 가수 크로스이이 tvN 하지만 드라마'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쵸은효)OST 10번째 주자로 내가.​ 크로스이은 9개의 오후 6시 주요 sound원 사이트에 '둘만의 세계에 가서'을 발표합니다. '둘만의 세계에 가서'은 '사랑의 불시착'3회와 11회 12회에 삽입됐다.극중 손예진(윤세리 역)과 현빈(리정혁 역)의 달콤한 모습을 극대화시켰다. 키스신(3회), 호그싱(11회), 소주신(12회)에서 시청자의 설레임 지수를 높였다. 특히 소주 신의 반응이 뜨거웠다. 술에 취해 있는 sound에 대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장면. 현빈은 이곳에서 너와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살고 싶다고 고백했어요. 이때 둘만의 세계로 가가 흘러나왔다.내 마음 깊은 곳에 네가 보여요, 둘만의 세계에 가지 못한 내용을 전하라, 나를 사랑해요 등의 가사였다. 두 아이 같은 심리를 대변하는 것 같았어요.둘만의 세계로 가라는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었다.둘만의 세계로 떠올라 서로의 심리를 솔직하게 전달하고 싶다는 심리를 가사로 전부 sound했다. ​의 관계자는 "크로스이이 '귀신'OST'뷰티풀'다음의 4년 만에 OST작업에 참가했습니다","아이 절 모 엉망 sound로 극중 두 주인공들의 아스라함 심리울 극대화했습니다"과 기대를 요청했습니다.반면 사랑의 불시착은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다. 패러글라이딩을 사모하다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를 굳건히 지켜 사랑에 빠지는 북한 장교 리종혁의 얘기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