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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MW X4 Xdrive 20d F26 SCB-NBT 어린이플카플레이/안드로이드오토/무선미러링 인터페이스 레트로핏 + 코딩활성화 작업 + 전장시스템 오류메세지 분석 / 에러코드 삭제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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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항시 소개하는 BMW X4 Xdrive 20d F26차량의 오더의 이야기는 OEM NBT UNIT의 아이 드라이브와 완벽 매칭이 가능한 아이플 카 플레이[Apple Car Play]&에어 플레이/무선 미러링[air play]&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풀스크린 멀티 인터페이스 SCB-NBT장착 작업과 신차 출고시 물에 젖어 있던 수많은 OEM의 편의 기능 중에서 꼭 필요한 편의 기능만 활성화시키고 주기 위한 코딩의 활성화 작업이나 코드 켈리불레ー션[code calibration]작업이며, 추가로 차량 모두 시스템 정밀 진단/에러 데이터 분석/에러 코드 삭제 작업을 서비스로 진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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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먼저 토하지에 입고된 BMW X4 Xdrive 20d F26차량 레토우로핏 및 프로그래밍 작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정확한 차량의 상태를 파악하기 때문에 최근 진단기를 활용하고 차량 전체 시스템 정밀 검수 작업을 실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챠랴은용크울 때문에 제연 구로 입고되어서 연구 작업을 진행한 차량에서도 특이 사항이 없는 한 1조 같은 연구 과정 외에 전체적인 정밀 진단 작업을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 소프트웨어에 관련된 에러의 증상이 그와잉타 일수 있어 보다 안전한 운행 때문에 차량 전체 시스템에 대한 정밀 검사 과정이 꼭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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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는 차량 시스템이 정상 상태인지 확인하는 기본 과정이며, 최종 실험은 맞춤 작업이 끝난 후 출고 후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차량 전체 시스템에 대한 정밀 검수 과정을 거치며 최적의 차량 컨디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빨리 시스템의 실험을 진행하는데 소요되는 가끔은 약 5분 내외이며 대표적인 에러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진단 결과 전장 시스템 관련 오류 메시지가 존재하였으나 물리적인 문제가 아니라 전장 시스템의 통신 오류 관련 문제이므로 오류 코드를 삭제 처리하여 차량 상태를 완벽한 컨디션으로 한 후 본격적으로 코드 입력 및 코드 캘리브레이션 작업을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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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금 BMW 코드 네이더 F차량을 소유한 오구데들에게 만족감이 상당히 높게 평가되고 있는 SCB-NBT 멀티 인터페이스 레트로핏 작업을 시작합니다.아이플 카플레이[apple car play]&에어플레이/무선 미러링[air play]&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 풀스크린 멀티 인터페이스 SCB-NBT 레트로핏 작업을 위해 센터페시아 및 head unit을 가시면 있습니다.​ 순정 아기 드라이브 시스템[NBT UNIT]와 완전 매칭이 가능한 카 플레이&안드로이드 오토 멀티 인터페이스 레토우로핏의 작업을 진행하는데 소요되는 가끔은 약 40분부터 1태 테러 정도이며 ​ 컨디션 이본의 작업 상황에 의해서 작업 시 때에 오차가 생길 수 있지만 오차 범위는±10분 정도인 것을 참고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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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의 전문가 와ー크게로지 CMWS한개 997에서 진행 중인 NBT UNIT for BMW, 애플, 카 플레이[Apple Car Play]&에어 플레이/무선 미러링[air play]&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풀스크린 레토우로핏 작업은 하드웨어 작업인 멀티 인터페이스 구현을 통해서 작업이 진행되며 OEM idrive죠깅 쇼토우루을 사용하여 시스템 컨트롤이 가능한 아이템이어서 작업 후, 이질감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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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MW X4 Xdrive 20d F26차량에 장착되는 애플, 카 플레이[Apple Car Play]&에어 플레이/무선 미러링[air play]&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풀스크린 멀티 인터페이스 SCB-NBT는 플러그 앤 플레이[plug and play]방식으로 작업이 이루어지므로 제품의 구성은 매우 단순하다.[NBT UNIT BMW/MINI적용 차/일, 2,3,4,5,6,7, X3, X4, X5, X6/6.5인치, 8.8인치, 한 0.2인치]​ 현재는 ​, 메르세데스 벤츠[Mercedes-BENZ]차[NTG4.5/5.0등]및 렉서스[LEXUS]차도 애플, 카 플레이[Apple Car Play]SCB-NBT멀티 잉테페이스레토우로핏 작업이 가능하므로 자세히 이에키웅 상담을 통해서 확인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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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CB-NBT아기 플루 카 플레이[Apple Car Play] 풀 스크린 멀티 인터페이스 장착 작업은 플러그 앤 플레이[plug and play]방식이지만, 차종별로 추가 배선 작업을 1개씩 진행할 필요가 있다, 배선 정리와 입출력 배선 라인 구축이 키로, 풀 스크린 기능을 기본적으로 지원합니다.안드로이드 오토는 유선 방식, 아기 풀카 플레이 기능은 유선과 무선 중국에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 칠로 사용이 가능하고 확장성이 좋다고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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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플레이 멀티 인터페이스 장착 시 OEM AUX IN PUT 및 OEM microphone 사용으로 별도의 부품 추가 없이도 OEM idrive 기능과 연동이 가능하며, 어린이폰 시리(siri/Speech Interpretation and Recognition Interface) 및 OK Google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음으로써 소음성 인식/인공지능을 사용한 차량 스마트 시스템이 구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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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ound 성인식 / 인공지능 기능을 사용 가능하게 되면 지도 검색, 메시지 검색 및 전송, 통화, 일정관리, sound 낙감상, 이메일 전송, 날씨 확인, 주가 검색, 연락처 확인, 웹 검색, 알람 설정 등 수많은 기능은 sound성 명령에 의해 사용 및 제어가 가능하며, sound 성인식율이 가장 높은 시리[siri] 자신의 OK Google을 사용함으로써 결과물에 대한 만족감이 매우 높고 제대로 된 인공지능 시스템 구축이라고 스토리를 적을 수 있습니다. sound 성인식 마이크는 외부에 노출되면 사용 중 위화감이 있을 수 있으므로 OEMIC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매칭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OEMidrive SYSTEM for NBTUNIT Apple Car Play & Airplay & Android AUTO Full Screen Multi Interface SCB-NBT Retrofit 작업이 완료된 후 동작 테스트 관련 동영상을 처음 첨부하였습니다.본 영상은 OEM 아이 드라이브 시스템 연동 [NBTUNIT] 아기풀카 플레이 [Apple Car Play] 풀스크린 멀티 인터페이스 작동 비결과 관련한 참고 영상으로, 모든 기능은 아이 드라이브 저그 셔틀과 스마트폰을 통해 컨트롤 할 수 있으며, 음성인식/인공지능을 활용한 시리[siri/Speech Interpretation and Recognition Interface]와 OK! 구글!! 을 사용할 수 있어 상당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sound 감상 시 출력되는 사운드의 sound 질도 대단한 수준이라는 것을 알 수 있으며, 높은 sound 질 파일을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폰에 저장해 사용하면 더 만족할 수 있는 sound 질 파일을 구하기도 힘들고, 소스가 없어서 스마트폰에 저장하기가 쉽지 않을 때는 FLO, 멜론. 벅스음악같은음악앱,즉스트리밍sound악을통해사운드를구현하는비결도있기때문에사용자들의관심이나기능활용능력,조건에맞게사용하셔도됩니다.​​


    본 게라지에서 진행하는 OEM 아기 드라이브 시스템 연동 [NBTUNIT] 아기풀카 플레이 [Apple Car Play] & 안드로이드 오토 [Android Auto] & 스마트폰 미러링 [Smartphone Mirroring] SCB-NBT 풀스크린 멀티 인터페이스 작업 후 사용 가능한 에어플레이/무선 미러리스 미러링 기능은 매우 매력적인 기능입니다.


    이동 중에도 네이버와 구글 등 포털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하나하나 억개의 비디오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와 최근 가장 핫한 세계 최대 유료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 등을 활용한 TV 프로그램과 영화 감상 등 영상 매체를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어린이 아이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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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사의 전문가 워크 겔러지로 진행되는 OEM idrivesystem [NBT UNIT] SCB-NBT 애플카플레이[Apple Car Play]&에어플레이/무선미러링[air play]&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 SCB-NBT 풀스크린 멀티 인터페이스는 유무선 방식의 전부가 채용되어 있으며, 유선 방식으로 사용하면 운행중인 충전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보다 안정적인 구동환경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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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플 카플레이[Apple Car Play]&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 SCB-NBT 풀스크린 멀티 인터페이스에서 사용 가능한 안드로이드 오토 또한 카플레이와 동일하게 카카오맵을 포함한 내비게이션 앱을 사용하면서 그때 교통정보와 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카플레이 / 에어플레이 /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을 사용할 때 아쉬웠던 것이 즉시 무선 방식의 단점인 간헐적으로 연결 해제되는 현상이다.하지만 이번에 소개된 OEMidrive SYSTEM for NBTUNIT Apple Car Play & airplay & Android AUTO [풀스크린] Multi Interface SCB-NBT를 유선 방식으로 사용하면 끊김 현상이 전혀 없으며, 사용 중인 스마트폰의 배터리 소비량에 대해서도 걱정 없이 저녁 두 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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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CB-NBT 어린이용 카플레이 [apple car play] 풀스크린 멀티 인터페이스는 NBT UNIT에 적용된 OEM 어린이 드라이브 족셔틀을 통해 카플레이 시스템 컨트롤이 가능한 어린이용 아이템입니다.또한 OEM 어린이 드라이브 시스템 컨트롤과 마찬가지로 BACK 버튼을 누르면 이전 메뉴로 돌아갑니다.역시 저그셔틀 상하좌우 / 좌우방향 이동 및 휠드레그를 통한 선택으로 SCB-NBT 멀티 인터페이스의 메뉴이동 및 기능선택 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역시나 하본인의 어린이 드라이브 시스템이 추가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이질감이 전혀 없고 사용이 용이성이 매우 높아 많은 분들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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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향후 신차 출고시 잠긴 수많은 OEM 편의 기능을 활성화하는 작업인 풀코딩 활성화 작업을 수행하겠습니다.​ 나의 토한 지에서 진행되 풀코디은 작업 스토리웅 OEM의 기능 활성화 작업이나 퍼포먼스에 관련된 기능을 추가로 활성화시키는 코딩 작업과 코드 캘리브레이션을 병행하는 작업이다, 작업 시간은 대략 4~50분의 작업 시간이 소요됩니다.​ ​ ​ ​ 컨디션 이쟈싱 작업 상황에 의해서 작업 시간 오차가 생길 수 있지만 오차 범위에서 하나 0분 정도인 것을 참고하세요 이번 차량은 부호 검정 작업을 더욱 진행하여 안정된 프로그램 구동 환경을 만들어 갑니다.마스터 워크의 게릴라로 진행되는 코딩 활성화 작업은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가장 완벽한 결과를 얻기 위해 완성도 높은 작업 데이터를 이용한 코드 입력 작업을 하고 있으므로 에러 코드 자신의 시스템, 렉 등 차량 문제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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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빔 어시스트 auto ON 기능을 활성화 시키면 야간운행 시 시인성 확보에 큰 도움이 되며 편리함과 안전함이 동시에 향상됩니다.특히 고속도로나 전용도로를 운행할 때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모듈이 존재하는 차량에는 필수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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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고 상태에서는 도어 잠금 해제 후 시동을 걸면 오토 스톱/스탭&고 기능이 유효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이 기능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차를 구입해서 초기에만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차에 어느 정도 익숙해지고 과인이면 알게 되는 사실이 오토스탭/스탭앤고 기능을 사용한다고 해도 연비 차이가 정말 거의 없다는 점입니다.연비의 차이가 크지 않은데 오히려 단점이 생과라는 것이 되는 것입니다.잦은 엔진 스타터로 인해 스타터 관련 부품에 손상을 주는 요인이 될 수 있고, 이로 인한 사건점이 과도하게 나타나는 요지가 충분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는 편이 좋다는 결론이 과잉일 수 있습니다.이런것들을오댁사이에서조금씩퍼지고과가되어서이기능을사용하지않는분들이점점상시어과가되게되었습니다.신호가 너무 많은 곳에서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지만, 가는 방법을 반복하는 곳이라면 오히려 차량에 데미지가 조금씩 쌓여버려 사건을 불러서 하나 부를 수도 있습니다.이런 하찮은 일에 신경 쓰지 않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다고 판단되어 하차 마지막 상태를 기억할 수 있는 메모리 코딩을 적용 칠로 이 기능을 사용자 측이 과잉하게 임금 인상은 없는 쪽의 2개의 취향을 가진 치오ー덱을 소급해서 채우도록 했습니다.간결한 기능이 없어지는지 물어보는 분들이 계시니까 스토리를 써주시는데 메모리 코딩은 기능이 삭제되는 게 아니라 하차하기 전 모든 것을 다 기억하고 있습니다.이후 탑승 시에 동일인 사용할 수 있으므로 편의 기능에 속한다고 소견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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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어 오픈 시 윈도 잠금 기능을 해제하고 문이 열려 있는 상태에서도 창을 원터치로 닫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또, 트렁크 스위치를 이용한 원터치 클로징 기능도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 활성화 작업도 실시했습니다.​ 순정 상태에서는 엔진이 ON1때 문을 열게 되면 창이 원 터치 UP되는 기능이 제한되도록 설정되어 있었습니다.안전과 관련된 기능이지만, 이런 제한으로 인해 답답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닐 겁니다.도어 오픈 시 윈도우 잠금 기능을 해제하고 시동 ON시에 문이 열려 있다고 해도 윈도우 UP가 원터치로 가능해지므로 이 기능도 필수로 재설정하고 있습니다.이후 문 하부에 위치한 트렁크 버튼을 이용한 원터치 클로징 기능을 설정했습니다.출고 상태에서는 원터치 오픈은 가능하지만, 클로징 기능은 트렁크가 닫힐 때까지 버튼을 계속 끌고 있어야 합니다.이 과정은 생각보다 많이 불편하다.ᅲᅲ 운전자의 편의성을 위해 트렁크 버튼만 원터치 조작하면 트렁크가 끝까지 닫힐 수 있도록 재설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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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 겔러지를 찾는 BMW 주인은 대부분 조수석 사이드 미러의 각도를 조절해 달라고 할 정도로 후진 시 조수석 사이드 미러의 각도 조정은 반드시 거쳐야 하는 필수 과정입니다.​ 후진 기어가 들어갔을 때 내려가는 조수석 사이드 미러의 각도는 7~80도까지 내려가도록 설정되어 출고됩니다.후진을 하는데 사이드미러가 이렇게 많이 내려서 상점에 들어가면 불편한 부분이 오히려 더 많아지고 덜 불편하기 때문에 이 기능을 아예 사용하지 않는 사람도 있습니다.이 부분은 BMW의 오너가 아니면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을 수 있지만, BMW를 가지고 있는 분이 나쁘지 않고, BMW의 차량 운행량이 많은 분들에게는 매우 잘 알고 있는 기능이기 때문에 왜 필수 코딩인지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이러한불편한기능을편리한기능으로만들기위해코드재설정작업을진행하였습니다.​ 최종적으로 설정된 각도는 30도였고, 이 각도는 가장 편리한 각도 이다니다.​ 취향에 따라서 처음~80도까지 설정 가능하지만 대부분 3~40도 각도가 적당하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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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지 액세스[Easy Access]를 유효화하면, 승강시에 가장 편리한 시트 포지션으로 이동합니다.시트 메모리 기능과는 별도로 컨트롤 됩니다.​ 엔진 OFF후 문을 열면 후방으로 이동되어 문 온 락 후 문을 연 후, 시동 ON을 하게 되면 시트 포지션이 앞으로 이동되도록 코드의 재설정을 통해서 이동 거리는 약 7cm정도에 맞추어 주고 있다 슴니다.저도 현재 이지액세스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생각보다 편리하고 코드네입니다. F차량의 작업을 실시할 때, 반드시 유효하게 해 주는 기능입니다.​ ​ 나의 Masterwork Garage CMWS1997에서는 운전자의 관점에서 보면서 운행 중 꼭 필요한 기능을 적용하고 있어 서비스 센터에서 콤풀 레인이 생성할 것 같은 스토리웅 제외하는 것입니다.제조사도 나름의 입장이 있기 때문에, 당사의 입장만을 밝히는 것도 그렇고, 적정선에서 타협을 해야 하기 때문에, 차량에 반드시 필요한 기능만을 적용하고 있습니다.​다고 해도 1부 업체에서 차량의 출고 시 진행하는 기본적인 코딩과 대부분 업체에서 진행하는 카피 프로그램과 온 라잉쟈료도우울 적용한 코딩 작업과 비교하면 안정성이 상당히 높은 작업 과정을 적용하고 차량과 트러블이 없는 안전한 매칭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니 다른 업체의 작업 방식은 등급이 완전히 다른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 드리풀코디은 작업을 기본적으로 진행하는 것입니다.​ 추가 사항으로 저의 마스타ー와ー크게로지[masterwork garage]CMWS1997에서는 코딩의 활성화 작업 후 문제 및 수리 작업을 통해서 프로그램이 초기화되어 지에코디은해야 하는 경우 코딩[vo+fdl]의 활성화 작업 코드 캘리브레이션[code calibration], 차량 정밀 진단과 관련해서 청구된 작업 비용에 대해서도 보험 청구를 진행하고 들어 있으므로 사서 그렇게 보다 문제가 생성됐을 때 나의 마스타ー와ー크게로지에 연락 주시면 빨리 대응이 가능하는 것입니다.


    위에서도 내용보다 뭐 한 듯 더 디테 1 한 이에키울 확인하고 싶다면 예약 후 방문하여 자세한 상다소움을 받고 부탁 드립니다.참고로 대구 전 지역 및 가장 가까운 지방으로 출장 코딩이 가능하므로 차량 이동이 어려우신 분은 사전 예약 후, 원하실 때와 위치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우리 게라지에 입고되는 모든 차량은 십수 년간 모은 작업 데이터를 토대로 운행 중 자신이 발각될 수 있는 문제점에 대한 차량 전체의 시스템 오류 데이터 분석 및 정밀 진단이 가능하다. 전용 장비 없이 외관상 확인이 어려운 소프트웨어 관련 오류 코드, 경고 메시지, 프로그램 충돌 등에 대해서도 완벽하게 대응하고 있으며, 최적화된 차량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전장품에 손상이 없는 가장 안전한 비법으로 작업이 완료된 후 출고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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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번에 입고된 BMW X4 Xdrive 20d F26차량은 출고 전 연구 때도 전투 시스템 관련 오류 메시지가 확인되고 있고, 최신 징당스케노히을 이용한 진단 및 연구 과정을 거치고, 프로그램 및 전장 작업에 관련된 에러 메세지와 경고등을 깨끗이 삭제 처리하고 차량 모두 시스템 정밀 검수 후 출고전과 동 1, 차량의 컨디션을 최적화된 후의 작업이 끝났습니다.우리의 겔러지에 입고되는 모든 차량은 십수년동안 모은 작업데이터를 토대로 운행중 나쁘지 않게 탈 수 있는 문재점에 대한 차량 전부 시스템 에러데이터 분석및 정밀진단이 가능하다. 전용 장비 없이 외관상 확인이 어려운 소프트웨어 관련 에러코드, 경고메시지, 프로그램 충돌 등에 대해서도 완벽히 대응하고 있으며 최적화된 차량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전장품에 손상이 없는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작업이 완료된 후 출고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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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Masterwork Garage CMWS1997에서 진행 중인 작업의 수입 차/유럽 차/국산 차 세트 톱 내비게이션, 디지털 인터페이스, 정전식 멀티 터치 패널, M2C카 블릿, 안드로이드 셋 톱, 무선 미러링,에 풀 카드 플레이 풀스크린 안드로이드 오토, AUX input, Bluetooth, 메직카 원격 엔진의 경보기, 라크 폴 딘, CAN워크인, 이지적인 접근, LED헤드 라이트/안개등/실내 등, 서브 ECU, 블랙 박스의 보조 배터리[microchips CPU/BMS/R사 chip(JAPEN)/NCM(전기 자동차 전용)/12~24FREE VOLT], 일렉트로 포스 슈퍼 케페시토[슈포케프/파우오케프/포스 아제페더러(디펜더)DF20/포스 제로 스타터 F1]배터리 복원/전장 부품 보조 시스템, 쟈싱노 렉스 엔진 코팅제/엔진 성능 향상 등 전장 작업 및 코딩/프로그램/레토우로핏/리페어/보수/정밀 검사 등에 관련하고, 불분명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에 링크된 내 이보 토크 토크/카카오 톡 오픈 채팅/카카오 톡 안에서 가장 선호하는 비결을 통하여 문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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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 work I doIVI(In-Vehicle Infortainment)Vehicle Precision DiagnosisBMW coding&code calibrationElectric Parts Retrofit/RepairElectrical System Maintenance R&DM2C Box CabletAndroid Settop BoxApple Car Play/Android AUTOScreen MirroringDigital Video InterfaceCapacitice Touch PanalBluetooth/AUX INPUT Can Work-in controlEasy Access controlQHD Black boxFORCE ZERO DF-20/STERTER F1Supplementary/external/Battery/ECUCAR&Bike works/Premier glass coatEngine oil Performance EnhancerNanoRex Oil additiveMasterwork garage by CMWS 1997


    대구 광역시 동구 이노 밸리에서 42도 3 Masterwork Garage CMWS3, Innovalley-ro 42-gil, Dong-gu, Daegu, Republic of Koreacmws.modoo.at KAKAO TALK:CM9965facebook.com/cmws9965Customer Center:​ 0하나 0-4449-9965​ ​(번호를 터치하면 전화 연결이 됩니다.)Business Hours:Mon~Set(하나 0 am 8 p.m.) (영업시 텔로웨에는 상담 전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카카오톡/오픈채팅/네이보톡을 이용하여 제품 문의나 작업 관련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The Philosophy of CMWS Masterwork garage The philosophy of CMWS is in the safest way. It is a perfect result. In the car. in the safest way And as we move forward, we'll still beable to do it in a fewyears. in good order I thears. in good order I thears. in the bears. in ber easy. ​ But you can have the best heart. ​ ​ suitable for the best intellect Masterwork Garage The Philosophy of CMWS Optimal System Deployment. ​ This is work information for our CMWS.It's a principle. ​ ​ After 10 years, 20 years, 50 years, Based on the philosophy and principles of CMWS I promise you to work hard for the perfect result. ​-Masterwork Garage CMWS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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